본문 바로가기

정치 사회시사

이은재 국회의원 무식함 3가지

오늘 새누리당 소속 강남병을 지역구로 둔 컴맹 이은재 라고 하는 국회의원과 그 보좌진의 무식함이 국정감사 현장에서 만천하에 들어났다.

 

https://youtu.be/baf2sDrbrjk?t=8473 (파란 글 클릭시 원본 유튜브 영상으로 링크됨)

 

 

국감 현장에서 이은재는 대단히 큰 한 건이라도 잡은 듯 서울시 교육감 조희연을 거세게 몰아 붙인다. 업무용 SW를 왜 공개입찰을 하지 않고 수의계약을 했냐면서 이는 지방재정법 위반으로 업체와 유착 의혹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궁을 하는데...

 

이은재의 주장인 즉슨, MS OFFICE와 MS word를 왜 Microsoft에서 구매했냐는 개 같은 물음이다.

이에 어이없음을 느낀 조희연 교육감이 정확한 사실을 알려주려고 해도 변명하지 마세요! 라고 소리만 지르며 자기의 무식을 대 놓고 자랑질 했다.

 

이에 업무용 SW 라이센스를 계약을 해 본 경험이 있는 필자로서는 이은재와 그 보좌진의 무식함 3가지를 네티즌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자 한다.

 

첫째, MS와 Microsoft가 같은 회사인지 모르는 용감 무식함

둘째, MS OFFICE 제품군 라이센스 기본 팩키지에는 MS word가 포함되어 있다는 걸 모르는 무식함

셋째, MS SW사업부는 관공서나 대기업 등 라이센스 볼륨이 큰 경우에는 직판 영업을 통해 공급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무식함.

 

의원이 모르면, 보좌진이라도 제대로 챙겨야지.

이런 무식한 이와 그 보좌진에게 우리의 세금 새어 나가고 있으니 대한민국 국민들은 참으로

슬프기만 하다.